8282.kr 2014년 2학기 청소년지도방법론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 a82823 | 8282.kr report

2014년 2학기 청소년지도방법론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 a8282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82823

2014년 2학기 청소년지도방법론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22:27

본문




Download : 20142_기말_청소년3_청소년지도방법론.pdf





제5장 청소년지도環境(환경)과 지도매체
제10장 자연체험활동지도
순서



제7장 심성계발
제8장 리더십 계발
2014년 2학기 청소년지도방법론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1) adolescent(청소년)지도의 정이

제4장 청소년지도의 내용


adolescent(청소년)이 덕ㆍ체ㆍ지를 겸비한 도덕적이고 전인적인 인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adolescent(청소년)지도사, adolescent(청소년)상담사와 같은 adolescent(청소년)지도 전문가에 의해서 adolescent(청소년)시설, adolescent(청소년)단체 등에서 adolescent(청소년)활동호로그램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안내ㆍ지원 활동

① 당위성 차원의 규범적 정이: 주체적이고 자율적인 인격체로서 adolescent(청소년)의 전인적인 성장과 본성 실현 및 잠재력 개발을 조력하는 일련의 과정


제11장 文化(culture) 예술활동지도

제3장 청소년지도자

제1장 청소년지도방법의 의의와 원리

제12장 교류활동지도
② 결과 획득 차원의 기능적 정이: adolescent(청소년)의 사회적응과 대인관계 improvement(개선), 사회공동체의식을 함양하도록 하는 과정
제14장 자치활동지도


제1장 adolescent(청소년)지도방법의 의의와 원리
제2장 청소년지도방법의 이론(理論)적 토대
방송통신 > 기말시험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
1. adolescent(청소년)지도방법의 정이 적 이해
설명
(2) adolescent(청소년)지도의 의미
- 중략-
청소년지도방법론,청소년지도방법론시험,청소년지도방법론핵심,청소년지도방법

Download : 20142_기말_청소년3_청소년지도방법론.pdf( 87 )



제15장 여가활동지도
제6장 청소년지도단계와 지도대상


③ 방법적 차원의 조작적 기능: adolescent(청소년)요구 analysis(분석) ㆍ지도goal(목표) 설정ㆍ체계적인 호로그램 설계와 개발ㆍadolescent(청소년)에 대한 호로그램의 실시와 같은 일련의 과정을 지속적으로 하는 전문지도사의 전문적인 조력활동
17636_001.jpg 17636_002.jpg 17636_003.jpg 17636_004.jpg 17636_005.jpg

제9장 사회성계발

제13장 봉사활동지도
제1장 청소년지도방법의 의의와 원리 제2장 청소년지도방법의 이론적 토대 제3장 청소년지도자 제4장 청소년지도의 내용 제5장 청소년지도환경과 지도매체 제6장 청소년지도단계와 지도대상 제7장 심성계발 제8장 리더십 계발 제9장 사회성계발 제10장 자연체험활동지도 제11장 문화예술활동지도 제12장 교류활동지도 제13장 봉사활동지도 제14장 자치활동지도 제15장 여가활동지도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


다.
전체 6,81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8282.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