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의 직무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8:50본문
Download : 호텔의 직무관리.hwp
호텔의 직무관리는 직무를 통하여 유효한 성과를 산출하려는 제반 인적
자원관리활동의 기초가 되므로 직무관리는 호텔경영環境의 변화에 맞추어
수행되어야 한다.
순서
호텔의,직무관리,자연과학,레포트
Download : 호텔의 직무관리.hwp( 48 )
설명
호텔의 직무관리
* 호텔의 직무관리
조직은 종사원 각자에게 일정한 직무를 부여하고, 각 직무는 조직 전체
의 目標(목표)할성을 위해 적절히 조정되어야 한다. 따라서 직무관리는 직무를
체계적으로 정비하고 그에 적합한 인력을 모집 ? 선발하고, 각자의 직무에
상응하는 대우를 받게 하며, 그들이 보람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직무를
설계하는 것을 말한다.
첫째, 직무分析(job analysis)은 직무의 내용과 그 직무를 받을 사람의
자격요건을 分析하는 과정으로, 그 결과 직무기술서와 직무명세서가 작성
된…(투비컨티뉴드 )
1. 직무分析
(1) 종사원의 선발과 배치
(2) 종사원 교육훈련
(3) 체계화된 직무의 조직화
(4) 종사원 급여관리
(5) 종사원 안전관리
(6) 작업개선을 위한 data(자료)
(7) 종사원 고충(grievance)처리
(8) 종사원 업적평가
호텔의 직무관리
호텔의 직무관리 , 호텔의 직무관리자연과학레포트 , 호텔의 직무관리
레포트/자연과학
호텔의 직무관리




다.
조직활동의 기초가 되는 직무관리는 직무分析 ? 직무분류직무평가 및 직
무설계로 나뉘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