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槪念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分析(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7:44본문
Download :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pptx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槪念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分析(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marketing 전술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槪念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分析(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marketing 전술
외식산업,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등장배경,멀티브랜드,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 ,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외식산업 멀티브랜드 멀티브랜드개념 등장배경 멀티브랜드 CJ그룹 롯데그룹 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
순서
_SLIDE_1_
외식 산업의 멀티브랜드
_SLIDE_2_
01 서론
02 본론
03 conclusion(결론)
멀티 브랜드 정이 및 등장배경멀티 브랜드 advantage
멀티 브랜드를 하는 이유
INDEX
롯데 그룹 紹介
CJ 그룹 紹介
롯데, CJ 그룹 비교
타브랜드사 비교
SWOT 分析
개선 방향
_SLIDE_3_
STEP.1
8조
_SLIDE_4_
1. 멀티 브랜드의 strategy 정이
멀티브랜드의 정이 및 등장배경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하는 것
‘복수 상표 strategy’
_SLIDE_5_
멀티브랜드의 정이 및 등장배경
1. 멀티 브랜드의 strategy의 등장배경
멀티 브랜드 strategy을 펼치는 이유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짧은 상품수명 주기
신규 브랜드 개발을 통한 수익확보에 매진
시advantage유율을 확대함으로써 회사전체의
수익구 조를 안정적으로 관리하는데도 목적
브랜드 확장
신규브랜드
멀티브랜드strategy
2가지 유형
_SLIDE_6_
멀티브랜드의 advantage
멀티 브랜드
장…(투비컨티뉴드 )
① 퍼피톡(PUPPY DOG) 서비스
② 다양한 칵테일 서비스
③ FUN한 매장 분위기
④ 신호등 서비스
⑤ 데이마케
Download :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마케팅전략.pptx( 5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