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82.kr 빕스마케팅전략(strategy),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strategy),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분석 > a82828 | 8282.kr report

빕스마케팅전략(strategy),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strategy),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분석 > a82828

본문 바로가기

a8282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빕스마케팅전략(strategy),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strategy),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23:01

본문




Download :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분석.pptx





_S...

_SLIDE_1_
패밀리 레스토랑의 선두주자 VIPS
_SLIDE_2_
I N D E X
ⅰ 서론
① 주제 선정동기
② 외식업계 내역
ⅱ 본론
① VIPS 기업introduce
② VIPS 광고analysis
③ 경쟁사 analysis(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④ 경쟁사 광고analysis
ⅲ conclusion
① VIPS의 광고책략

_SLIDE_3_
ⅰ - ① 주제 선정동기
_SLIDE_4_
ⅰ - ① 주제 선정동기
위의 도표에서 보면 알 수 있겠지만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인지도 및 만족도 그리고 시advantage유율이 2xxx년까지 아웃백이 1위 빕스가 2위를 하고있다 물론 갖가지 영업비율로 나타내면 순위가 엎치락 뒤치락 하기도 하지만 종합적인 측면에서 현재 1위는 아웃백이고 2위는 빕스이다. 이는 아직 패밀리 레스토랑업계가 성장 가능함을 나타내주며 왼쪽 표에는 많은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가 있는데 중간에 사라진 기업도 새로 생긴 기업도 있다 흔히 말하는 2강인 아웃백과 빕스 그리고 나머지 기업의 앞으로의 판도가 기대되며 다른기업도 시장에서 도태되지 않게 트렌드 變化에 민감하게 反應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가야 할 것이다.
_SLIDE_8_
ⅰ - ② 외식업계 내역
_SLIDE_9_
ⅱ - ① VIPS 기업introduce
회사명
CJ푸드빌 산하 브랜드…(drop)

설명
빕스마케팅전략,빕스,VIPS마케팅전략,VIPS,패밀리레스토랑,VIPS광고,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분석.pptx( 99 )


빕스마케팅전략(strategy),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strategy),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분석 ,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빕스마케팅전략 빕스 VIPS마케팅전략 VIPS 패밀리레스토랑 VIPS광고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분석_pptx_01.gif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분석_pptx_02.gif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분석_pptx_03.gif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분석_pptx_04.gif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분석_pptx_05.gif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분석_pptx_06.gif

순서
빕스마케팅전략(strategy),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strategy),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분석
다. 이는 외식산업이 아직도 성장하고 있다는 증거이고 옆의 표에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업계의 매출액 성장추이와 점포수 추이를 보더라도 아웃백과 빕스가 점점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우리는 2위인 빕스의 입장에서 어떻게 하면 패밀리 레스토랑 분야의 1위를 일궈내고 또 유지 시켜 나갈 것인지 알아보기로 했다.
_SLIDE_5_
ⅰ - ② 외식업계 내역
_SLIDE_6_
ⅰ - ② 외식업계 내역
_SLIDE_7_
ⅰ - ② 외식업계 내역
먼저 앞서 두페이지에 있던 음식점업(외식산업)에 대한 매출액 및 종업원수 추이에서는 지속적인 상승세에 있었다.
_SLIDE_1_
패밀리 레스토랑의 선두주자 VIPS
_SLIDE_2_
I N D E X
ⅰ 서론
① 주제 선정동기
② 외식업계 내역
ⅱ 본론
① VIPS 기업introduce
② VIPS 광고analysis
③ 경쟁사 analysis(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④ 경쟁사 광고analysis
ⅲ conclusion
① VIPS의 광고책략

_SLIDE_3_
ⅰ - ① 주제 선정동기
_SLIDE_4_
ⅰ - ① 주제 선정동기
위의 도표에서 보면 알 수 있겠지만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인지도 및 만족도 그리고 시advantage유율이 2010년까지 아웃백이 1위 빕스가 2위를 하고있다 물론 갖가지 영업비율로 나타내면 순위가 엎치락 뒤치락 하기도 하지만 종합적인 측면에서 현재 1위는 아웃백이고 2위는 빕스이다. 우리는 2위인 빕스의 입장에서 어떻게 하면 패밀리 레스토랑 분야의 1위를 일궈내고 또 유지 시켜 나갈 것인지 알아보기로 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8282.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8282.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