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의 실패example(사례) 와 해결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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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8 0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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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EA의 실패사례와 해결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
OECD의 게임 산업 정의(定義)에 따르면, ‘게임 산업,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산업, 레저 소프트웨어 산업,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 산업 등의 다양한 정의(定義) 의 적용이 가능하다고 말하고 있다아 게임 산업은 첨단 기술의 발달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One source multi-use가 가능하고 타 산업과의 연계성이 크다는 점에서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아
게임종합지수 : 2003년 4월 1일의 이용량을 100으로 봤을 때의 이용량의 변화를 측정(測定) 한 지표. (출처: 게임트릭스 종합게임지수)
가장 큰 게임 시장인 미국의 경우 경기 타격이 컸던 2008년에도 미국 비디오 게임 시장은 전년 대비 10% 가까이 성장했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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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관리 기말 보고서
EA의 실패instance(사례)와 해결방안(方案)
목차
1. 기획 의도
① 왜 게임시장인가
② EA의 축적된 경영 노하우
2. EA 分析(분석)
① 회사 紹介
② 과거 성공 instance(사례)
③ 실패 instance(사례)
④ drawback(걸점) 分析(분석)
3. 시장 선택
① 왜 온-라인 게임인가
② 세계 온-라인 게임 시장 vs 미주권 온-라인 게임 시장
③ 미주권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 및 展望(전망)
④ Internet, 브로드밴드 보급률의 확산
conclusion(결론)
4. 대안 제시
① 3C
② BCG Matrix
③ Main Concept
④ STP
4P
5. 기대 efficacy
① 업계 1위 탈환
② 수익 다각화
③ 매출 신장
④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제 1 장 기획의도
1. 게임 시장의 성장 가능성 높다. 현대의 게임은 전자 및 정보통신 기술에 힘입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의 주요한 형태라고 할 수 있다아 휴대용 게임기, 휴대폰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게임의 종류가 늘어나고 있으며, 그래픽을 비롯한 게임의 품질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아
2. EA의 축적된 경영 노하우
EA는 지난 10년간 PC게임에서 연달아 히트작…(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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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OECD의 게임 산업 정의(定義)에 따르면, ‘게임 산업,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산업, 레저 소프트웨어 산업,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 산업 등의 다양한 정의(定義) 의 적용이 가능하다고 말하고 있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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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의 실패instance(사례)와 해결방안(方案)
목차
1. 기획 의도
① 왜 게임시장인가?
② EA의 축적된 경영 노하우
2. EA 分析(분석)
① 회사 紹介
② 과거 성공 instance(사례)
③ 실패 instance(사례)
④ drawback(걸점) 分析(분석)
3. 시장 선택
① 왜 온-라인 게임인가?
② 세계 온-라인 게임 시장 vs 미주권 온-라인 게임 시장
③ 미주권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 및 展望(전망)
④ Internet, 브로드밴드 보급률의 확산
conclusion(결론)
4. 대안 제시
① 3C
② BCG Matrix
③ Main Concept
④ STP
4P
5. 기대 efficacy
① 업계 1위 탈환
② 수익 다각화
③ 매출 신장
④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제 1 장 기획의도
1. 게임 시장의 성장 가능성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