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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9 0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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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pyrightⓒYoon Design Inc
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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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최근(2000년 이후)유사한 조사/연구data(자료)
1)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2) 커피전문점에 대한 인식 및 선호도 조사
Ⅱ. 본론
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속성
2. 상황선별 및 분류표 작성
Ⅲ. conclusion
1. 서비스 실패 회복을 위한 요소 및 改善하기 위한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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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근 유사한조사, 연구data(자료)
`요약 요점`
커피값에 대한 인식 : 비싸다(92.2%)
커피전문점 선호도 : 스타벅스(56.6%) ` 커피빈(14.7%) ` 할리스(7.5%)
` 엔제리너스(5.0%) ` 탐앤탐스(3.0%) ` 파스쿠찌(2.8%)
커피전문점 이용횟수 : 거의 가지않는다(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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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pyrightⓒYoon Design Inc
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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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최근(2000년 이후)유사한 조사/연구data(자료)
1)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2) 커피전문점에 대한 인식 및 선호도 조사
Ⅱ. 본론
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속성
2. 상황선별 및 분류표 작성
Ⅲ. conclusion
1. 서비스 실패 회복을 위한 요소 및 改善하기 위한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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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근 유사한조사, 연구data(자료)
`요약 요점`
커피값에 대한 인식 : 비싸다(92.2%)
커피전문점 선호도 : 스타벅스(56.6%) ` 커피빈(14.7%) ` 할리스(7.5%)
` 엔제리너스(5.0%) ` 탐앤탐스(3.0%) ` 파스쿠찌(2.8%)
커피전문점 이용횟수 : 거의 가지않는다(21.7%) ` 1회/1주일(19.7%) ` 1회/1개월(18.6%)
` 1회/2~3주일(16.4%) ` 4~5회/1주일(2.5%) ` 거의 매일(0.9%)
최근 6개월 내에 방문한 비율 커피전문점 : 스타벅스(79.7%) ` 커피빈(48.7%)
스타벅스 : 이용이 편리하다(55.1%) ` 직원이 친절하다(47.9%) ` 맛이 좋다(48.3%)
커피빈 : 이용이 편리하다(40.4%) ` 직원이 친절하다(43.7%) ` 맛이 좋다(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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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근 유사한조사, 연구data(자료)
`요약 요점`
본 연구는 소비자들이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을 이용할 때의 선택요인을 연구하여 커피전문점 이용 후 고객이 갖게 되는 만족 여부를 파악하고 커피전문점의 선택 요인과의 관련성을 규명하고 의미있는 요인들을 찾아내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운영상의 시사점을 파악, 향후 발전방향을 제시했다.
1. 쾌적성과 보…(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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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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