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82.kr 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 > a82826 | 8282.kr report

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 > a82826

본문 바로가기

a8282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6:34

본문




Download : 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pptx







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 , 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 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 커피전문점 커피브랜드 커피전문점서비스 커피브랜드 커피서비스
커피,전문점,서비스,실패와,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copyrightⓒYoon Design Inc
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
_SLIDE_2_
목차

Ⅰ. 서론
1. 최근(2000년 이후)유사한 조사/연구data(자료)
1)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2) 커피전문점에 대한 인식 및 선호도 조사

Ⅱ. 본론
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속성
2. 상황선별 및 분류표 작성

Ⅲ. conclusion
1. 서비스 실패 회복을 위한 요소 및 改善하기 위한 노력

_SLIDE_3_

1. 최근 유사한조사, 연구data(자료)
`요약 요점`

커피값에 대한 인식 : 비싸다(92.2%)

커피전문점 선호도 : 스타벅스(56.6%) ` 커피빈(14.7%) ` 할리스(7.5%)
` 엔제리너스(5.0%) ` 탐앤탐스(3.0%) ` 파스쿠찌(2.8%)

커피전문점 이용횟수 : 거의 가지않는다(21.7%...

_SLIDE_1_
copyrightⓒYoon Design Inc
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
_SLIDE_2_
목차

Ⅰ. 서론
1. 최근(2000년 이후)유사한 조사/연구data(자료)
1)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2) 커피전문점에 대한 인식 및 선호도 조사

Ⅱ. 본론
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속성
2. 상황선별 및 분류표 작성

Ⅲ. conclusion
1. 서비스 실패 회복을 위한 요소 및 改善하기 위한 노력

_SLIDE_3_

1. 최근 유사한조사, 연구data(자료)
`요약 요점`

커피값에 대한 인식 : 비싸다(92.2%)

커피전문점 선호도 : 스타벅스(56.6%) ` 커피빈(14.7%) ` 할리스(7.5%)
` 엔제리너스(5.0%) ` 탐앤탐스(3.0%) ` 파스쿠찌(2.8%)

커피전문점 이용횟수 : 거의 가지않는다(21.7%) ` 1회/1주일(19.7%) ` 1회/1개월(18.6%)
` 1회/2~3주일(16.4%) ` 4~5회/1주일(2.5%) ` 거의 매일(0.9%)

최근 6개월 내에 방문한 비율 커피전문점 : 스타벅스(79.7%) ` 커피빈(48.7%)

스타벅스 : 이용이 편리하다(55.1%) ` 직원이 친절하다(47.9%) ` 맛이 좋다(48.3%)
커피빈 : 이용이 편리하다(40.4%) ` 직원이 친절하다(43.7%) ` 맛이 좋다(43.3%)
_SLIDE_4_

1. 최근 유사한조사, 연구data(자료)
`요약 요점`

본 연구는 소비자들이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을 이용할 때의 선택요인을 연구하여 커피전문점 이용 후 고객이 갖게 되는 만족 여부를 파악하고 커피전문점의 선택 요인과의 관련성을 규명하고 의미있는 요인들을 찾아내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운영상의 시사점을 파악, 향후 발전방향을 제시했다.

1. 쾌적성과 보…(ski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

Download : 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pptx( 78 )





커피%20전문점%20서비스%20실패와%20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_pptx_01.gif 커피%20전문점%20서비스%20실패와%20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_pptx_02.gif 커피%20전문점%20서비스%20실패와%20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_pptx_03.gif 커피%20전문점%20서비스%20실패와%20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_pptx_04.gif 커피%20전문점%20서비스%20실패와%20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_pptx_05.gif 커피%20전문점%20서비스%20실패와%20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_pptx_06.gif

커피 전문점 서비스 실패와 대응,커피전문점,커피브랜드,커피전문점서비스,커피브랜드,커피서비스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8282.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8282.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