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트형 지구와 스프롤형 지구의 교통체계characteristic(특성)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21:35
본문
Download : 컴팩트형 지구와 스프롤형 지구의 교통체계특성 비교.hwp
그러나 최근에 이르러서는 중심의 집중개발은 오히려 교통혼잡을 야기하고 접근성을 감소시켜 어느 정도 규모이상이 되면 에너지 비효율적이 될 수 있으며 중심도시 집중개발보다 에너지 효율면에서 비슷하거나 그
이상이고<표 1> 비교지표의 설정죤구분인구 (인)면적 (㎢)인구
밀도 (인/㎢) 보행 발생량(통행) 보행
에너지 (㎉)승용차
발생량(통행) 승용차
에너지 (㎉)차선별 LQ지수(차선수)平均(평균)
혼잡률(V/C)거리 (㎞)편차 (㎞)246810 신흥 1동 19,639 0.4246,760 4,xxx 248,620 7,287 8,401,911 1.21.00.9-2.01.1780.5000.562 신흥 2동 34,626 1.0532,977 11,404 707,048 12,709 14,653,477 1.5-1.2-2.51.0750.6250.437 신흥 3동 14,655 0.3245,797 3,312 205,344 2,613 3,012,789 1.21.00.9-2.01.2740.3750.687 태평 1동 19,682 1.4213,861 6,626 410,812 8,660 9,984,980 1.01.70.8-1.70.8400.5000.562 태평 2동 23,503 0.4750,006 3,551 220,162 5,057 5,830,721 4.0-0.8--0.9351.1250.063 태평 3동 19,464 0.34 57,247 4,696 291,152 2,556 2,947,068 3.01.30.6--0.8571.1750.113 태평 4동 20,226 0.3754,665 6,261 388,182 6,641 7,657,073 3.01.30.6--1.4731.0500.012 수진 1동 21,844 0.3956,xxx 4,481 277,822 6,094 7,026,382 1.21.00.9-…(생략(省略))
설명






Download : 컴팩트형 지구와 스프롤형 지구의 교통체계특성 비교.hwp( 38 )
도시 내부구조에 따른 컴팩트형 지구와 스프롤형 지구의 교통characteristic(특성)을 비교하여 쓴 글입니다.
컴팩트형 지구와 스프롤형 지구의 교통체계characteristic(특성) 비교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up컴팩트형지구와스프롤형지구의교통체계characteristic(특성)비교
,경영경제,레포트
다.
도시 내부구조에 따른 컴팩트형 지구와 스프롤형 지구의 교통특성을 비교하여 쓴 글입니다.up컴팩트형지구와스프롤형지구의교통체계특성비교 , 컴팩트형 지구와 스프롤형 지구의 교통체계특성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Ⅰ. 서 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2 연구의 방법 및 내용
Ⅱ. 국내외 연구활동
Ⅲ. 도시내부구조와 교통에너지 소비
3.1 지표의 설정
3.2 컴팩트형 고밀지역과 스프롤형 저밀지역의 교통특성(特性) 비교
Ⅳ. 결 론
bibliography
컴팩트 개발은 기존 도시개발에 따른 problem(문제점)을 개선하고자 제안된 것으로 초기의 컴팩트 개발에 대한 정이 은 중심도시 집중개발의 형태를 의미하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