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중소벤처경영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1:57
본문
Download : 중소벤처경영론.ppt
즉 생존을 위해서는 establishment 기업가(중소기업가)는 극히 한정된 자원을 가지고 대기업이나 중견 기업의 최고 경영자와는 다른 관점에서 창의적인 marketing 활동을 펼쳐야 한다. 중소벤처경영론_4장 , 중소벤처경영론경영경제레포트 ,
중소벤처경영론에 대한 파워포인트 입니다.
ㆍ예를 들면 전문 광고 회사를 파트너로 하여 여러 가지 광고 캠페인을 시도해 볼 수 있는 대기업과는 달리 establishment 기업가는 단 한 번의 공략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을 터득해야 한다.설명
순서
ㆍ소규모 establishment 기업은 단순히 규모가 축소된 대기업과 같은 형태의 marketing 을 구사할 수는 없다.
Download : 중소벤처경영론.ppt( 33 )
중소벤처경영론_4장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establishment 기업의 marketing 은 대기업이 구사하는 marketing 의 원리와 같을 수 있으나, 게릴라적 marketing 의 결정적 차이점은 대기업에 …(skip)
중소벤처경영론
중소벤처경영론에 대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