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화장품-china(중국) 진출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12:31
본문
Download : 웅진 화장품-중국 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BCG 매트릭스 기업조사웅진 화장품china 진출example(사례)
_SLIDE_2_
목 차
1.웅진의 화장품 시장
2.china시장 진출
3.향후 展望(전망)
4.참고 문헌
_SLIDE_3_
_SLIDE_4_
BCG 매트릭스 선정과정
웅진기업의 SBU 선정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화장품등
단위 제품 범주 웅진 화장품 선정
시長點유율& 시장성장률 측면
당시 china 시장 適應 미숙 낮은 시장 점유율
새로운 china시장 타겟층 시장 성장 가능성↑
_SLIDE_5_
BCG Matrix
정수기 시장
china화장품
시장
china화장품
시장
BCG 매트릭스 선정과정
_SLIDE_6_
1. 웅진의 화장품 시장
_SLIDE_7_
1. 웅진의 화장품 시장
코리아나 화장품과
“10년 동안 국내에서 화장품 사업을 하지 않겠다”
→ 매각 절차
_SLIDE_8_
1. 웅진의 화장품 시장
_SLIDE_9_
2. china시장 진출
(1) 2000년 초 china 진출 상황
2000년 진출 후 고전
현지로부터 달갑지 않은 환영인사 - 법인장의 무덤에 오신 걸 환영한다
2004년 china 법인장으로 발령
법인장 발령 후,
`연 매출 100%성장-흑자전환` 이뤄
_SLIDE_10_
2. china시장 진출
(2) china시장 適應 책략 (확대책략)
_SLIDE_11_
2. china시장 진출
(2-1) 역발상의 힘, 시골부터 노렸다
타사 제품들에 비해 브랜드의 지명도가 떨어지는 상황 → ‘선택과 집중’
도시의 중심지부터 공략 일반적
china 내 시골지역에서
화장품 브랜드 개점 책략
_SLIDE_12_
2. china시장 진출
(2-2) 현지에 適應 책략
다단계…(drop)
웅진 화장품-china(중국) 진출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웅진 화장품-china(중국) 진출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웅진,화장품,중국,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웅진 화장품-중국 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웅진 화장품-중국 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웅진 화장품 중국 진출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웅진 화장품-중국 진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8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