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의 성향, 매체별 이용 시간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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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6 0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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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본론
10대의 성향, 매체별 이용 시간 analysis
Internet, 위성방송 등 다매체 environment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새로운 형태의 수많은 매체를 접하고 있다 그러나 소비자가 하루 중 매체접촉에 할애할 수 있는 시간은 정해져 있는 만큼 개별매체에 대한 이용은 줄어들 수밖에 없다. . 10대는 새로운 것에 대한…(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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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대의 성향, 매체별 이용 시간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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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매체分析
다. 평일에는 성인에 비해 시청량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주말이 되면 TV 시청이 훨씬 많아져 1 0대 여성의 경우 일요일 TV 시청시간이 5시간에 이르는 등 4개 타겟층 중 가장 많은 시청량을 보이고 있다 주말여가의 대부분을 TV시청으로 보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설명
본 는 10대의 성향, 매체별 이용 시간 分析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우선 가능하면 강한 임팩트로, 빈번하게, 되도록 많은 소비자에게, 그리고 가능하면 값싸게 메시지를 전달하는것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다. 조사결과 10대는 평일에 2시간 정도 TV를 시청한다. 공부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하는 10대가 일상생활에서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여가활동이 TV나 라디오, 잡지를 보는 것이기 때문이다 특히 TV에 대한 의존도는 매우 높은 편이다.매체분석 , 10대의 성향, 매체별 이용 시간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1.서론
2.본론
- 10대의 성향, 매체별 이용 시간 analysis
3.結論
1.서론
매체의 선택이 광고의 효율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 2000년 MCR 조사결과에 따르면 10대의 경우는 TV를 가장 자주 접하는 것으로 나타나 매체기획의 방향성을 보여주고 있다
대부분의 시간을 공부에 신경써야 하는 10대의 일과는 다른 세대에 비해 단조로운 편이다. 즉 수용자가 어떤 매체에 얼마나 많이 노출되는 가는매체소비에서 얻는 충족감에 의해 좌우된다는 것이다. 더구나 생활방식, 가치관, 라이프 스타일 등의 다양화로 인해 소비자가 더욱 세분화되고 있어 매체이용 행태를 파악하는 일은 점점 더 어려운 처리해야할문제가 되고 있다
수용자의 매체 소비행위는 수용자들의 심리적인 매체이용 동기와 밀접한 관련이있다고 한다.
본 자료는 10대의 성향, 매체별 이용 시간 분석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타켓층인 10대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가장 자주 접하는, 그들에게 호소력 있는 매체가 무엇인지 알아본다. 보다 효율적인 매체가 무엇인지 analysis하는 것과 그것을 선택하는 과정을 매체 analysis에서 다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