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아이리버(Iriver) 사례 통한 브랜드 자산의 전략(戰略) 적 중요성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06:43
본문
Download : [마케팅] 아이리버(Iriver)사례 통한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중요성.ppt
![[마케팅] 아이리버(Iriver)사례 통한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중요성-9097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5D%20%EC%95%84%EC%9D%B4%EB%A6%AC%EB%B2%84(Iriver)%EC%82%AC%EB%A1%80%20%ED%86%B5%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A4%91%EC%9A%94%EC%84%B1-9097_01.gif)
![[마케팅] 아이리버(Iriver)사례 통한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중요성-9097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5D%20%EC%95%84%EC%9D%B4%EB%A6%AC%EB%B2%84(Iriver)%EC%82%AC%EB%A1%80%20%ED%86%B5%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A4%91%EC%9A%94%EC%84%B1-9097_02_.gif)
![[마케팅] 아이리버(Iriver)사례 통한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중요성-9097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5D%20%EC%95%84%EC%9D%B4%EB%A6%AC%EB%B2%84(Iriver)%EC%82%AC%EB%A1%80%20%ED%86%B5%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A4%91%EC%9A%94%EC%84%B1-9097_03_.gif)
![[마케팅] 아이리버(Iriver)사례 통한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중요성-9097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5D%20%EC%95%84%EC%9D%B4%EB%A6%AC%EB%B2%84(Iriver)%EC%82%AC%EB%A1%80%20%ED%86%B5%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A4%91%EC%9A%94%EC%84%B1-9097_04_.gif)
![[마케팅] 아이리버(Iriver)사례 통한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중요성-9097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5D%20%EC%95%84%EC%9D%B4%EB%A6%AC%EB%B2%84(Iriver)%EC%82%AC%EB%A1%80%20%ED%86%B5%ED%95%9C%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EC%9D%98%20%EC%A0%84%EB%9E%B5%EC%A0%81%20%EC%A4%91%EC%9A%94%EC%84%B1-9097_05_.gif)
브랜드 자산 가치 브랜드와 브랜드 자산 정의 1. 브랜드 평가방법과 그...
순서
브랜드 자산 가치 브랜드와 브랜드 자산 정의 1. 브랜드 평가방법과 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브랜드 자산 가치 브랜드와 브랜드 자산 definition 1. 브랜드 평가방법과 그 이유 3. 목 차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 2. Iriver(아이리버) 事例(사례) 4. 브랜드 자산의 戰略적 중요성 5. 1. 브랜드와 브랜드 자산의 definition 브랜드 제품의 얼굴. 판매자가 상품, 서비스 등을 경쟁자와 차별화 하 기 위해 사제품의 얼굴. 판매자가 상품, 서비스 등을 경쟁자와 차별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특유의 상징물을 의미하며 로고, 등록상표, 포장디자인 등의 종류가 있다아 브랜드 자산 브랜드로 인한 자산총액에서 부채를 뺀 개념이며, 같은 제품 사이에 브랜드의 유무에 따른 이익의 총액을 말함. 즉, 고객에게 비춰지는 제품의 가치가 높으면 브랜드 자산이 높음을 의미. 브랜드를 가졌기 때문에 발생되는 바람직한 마케팅(Keller) EX) 펩시&코카콜라 블라인드 테스트 1-1 세계 100대 브랜드 순위 14% 3,010 Consumer Electronics Republic of Korea LG 94 17% 4,078 Automotive Republic of Korea Hyundai 75 46% 12,376 Internet Services US Google 24 2% 12,690 Beverages US Pepsi 22 8% 16,169 Consumer Electronics Republic of Korea Samsung 20 8% 17,049 Automotive Japan Honda 19 10% 17,606 Luxury France Louis Vuitton 17 12% 19,579 personal care US Gillette 16 15% 19,617 Automotive Germany BMW 15 1% 21,350 Tobacco US Malboro 12 9% 21,795 Automotive Germany Mercedes 10 6% 27,501 Restaurants US McDonald`s 9 5% 27,848 Me...
설명
마케팅 아이리버Iriver 사례 통한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중요성
[marketing ] 아이리버(Iriver) 사례 통한 브랜드 자산의 전략(戰略) 적 중요성 /
Download : [마케팅] 아이리버(Iriver)사례 통한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중요성.ppt( 9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