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82.kr [A+] 알리바바 기업analysis(분석) 과 경영성공example(사례) 연구및 알리바바 future 전망과 한국시장 진출전망 > a82822 | 8282.kr report

[A+] 알리바바 기업analysis(분석) 과 경영성공example(사례) 연구및 알리바바 future 전망과 한국시장 진출전망 > a82822

본문 바로가기

a8282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 알리바바 기업analysis(분석) 과 경영성공example(사례) 연구및 알리바바 future 전망과 한국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2:41

본문




Download :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사례연구및 알리바바 미래전망과 한국시장 진출전망.hwp




이 회사가 운영하는 알리바바 닷컴은 B2B 온 라인 쇼핑몰로, 중국(China)의 중소기업이 만든 제품을 전 세계 기업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중개해 준다. 2013년 연간 거래액은 1조5000억 위안(약 2480억 달러)으로 아마존, 이베이의 합을 웃돌 뿐 아니라, 핀란드 국내총…(drop)

다. 이후 1999년 10월에 투자자들로부터 5만 달러를, 2000년에는 소프트뱅크에서 20만 달러를 지원받았다. 이 회사가 운영하는 알리바바 닷컴은 B2B 온 라인 쇼핑몰로, 중국(China)의 중소기업이 만든 제품을 전 세계 기업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중개해 준다. 2008년에는 세계적인 제품을 중국(China) 소비자가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한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사이트 T몰을 열면서 중국(China) 전자상거래 시장의 선두주자로 우뚝 섰다.



알리바바 기업analysis(분석) 과 경영성공example(사례) 연구및 알리바바 future 전망과 한국시장 진출전망


알리바바,기업분석과,경영성공사례연구및,알리바바,미래전망과,한국시장,진출전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사례연구및 알리바바 미래전망과 한국시장 진출전망.hwp( 97 )


알리바바%20기업분석과%20경영성공사례연구및%20알리바바%20미래전망과%20한국시장%20진출전망_hwp_01.gif 알리바바%20기업분석과%20경영성공사례연구및%20알리바바%20미래전망과%20한국시장%20진출전망_hwp_02.gif 알리바바%20기업분석과%20경영성공사례연구및%20알리바바%20미래전망과%20한국시장%20진출전망_hwp_03.gif 알리바바%20기업분석과%20경영성공사례연구및%20알리바바%20미래전망과%20한국시장%20진출전망_hwp_04.gif 알리바바%20기업분석과%20경영성공사례연구및%20알리바바%20미래전망과%20한국시장%20진출전망_hwp_05.gif 알리바바%20기업분석과%20경영성공사례연구및%20알리바바%20미래전망과%20한국시장%20진출전망_hwp_06.gif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사례연구및 알리바바 미래전망과 한국시장 진출전망 ,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사례연구및 알리바바 미래전망과 한국시장 진출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사례연구및 알리바바 미래전망과 한국시장 진출전망

알리바바 기업analysis(분석) 과 경영성공example(사례) 연구및 알리바바 future 전망과 한국시장 진출전망

알리바바의 성공事例 연구
CONTENTS
1. 알리바바 기업introduction

2. 알리바바 기업성공 History

3. 알리바바 SWOT analysis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시장동향연구

5. 알리바바의 경영성공전략(strategy)
(1) 기업대상전략(strategy) 성공事例 (B2B)
(2) 고객대상전략(strategy) 성공事例 (C2C)
(3) 수직계열화 전략(strategy)

6. 알리바바의 짝퉁논란에 대한 대처대책 제안 (기업신뢰 회복대책)

7. 향후 시사점

8. 알리바바의 한국시장 진출展望

1. 알리바바 기업introduction

알리바바 그룹(중국(China)어: 阿里巴巴集)은 세계 최대 규모의 온 라인 쇼핑몰 알리바바 닷컴을 운영하는 뉴욕 증권거래소 상장 기업의 이름이다. 1999년 마윈회장을 필두로 한 18명에 의해 창립되었으며, 처음에는 Alibaba.com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하였다.
알리바바는 중국(China) 전자상거래 시장의 약8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2013년 4월~2014년 3월 1년간 매출액은 345억1700만 위안(약 55억5300만 달러)으로 2012년에 비해 72.3% 급성장했다. 2001년과 2002년에 걸친 아이디어 회의와 설계 작업이 끝난 후 2003년 5월에 마윈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온 라인 마켓 ‘ Taobao’를 창립했다...

알리바바의 성공事例 연구
CONTENTS
1. 알리바바 기업introduction

2. 알리바바 기업성공 History

3. 알리바바 SWOT analysis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시장동향연구

5. 알리바바의 경영성공전략(strategy)
(1) 기업대상전략(strategy) 성공事例 (B2B)
(2) 고객대상전략(strategy) 성공事例 (C2C)
(3) 수직계열화 전략(strategy)

6. 알리바바의 짝퉁논란에 대한 대처대책 제안 (기업신뢰 회복대책)

7. 향후 시사점

8. 알리바바의 한국시장 진출展望

1. 알리바바 기업introduction

알리바바 그룹(중국(China)어: 阿里巴巴集)은 세계 최대 규모의 온 라인 쇼핑몰 알리바바 닷컴을 운영하는 뉴욕 증권거래소 상장 기업의 이름이다.
Total 6,67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8282.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8282.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