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82.kr 태극기 휘날리며 > a82821 | 8282.kr report

태극기 휘날리며 > a82821

본문 바로가기

a8282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태극기 휘날리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18:12

본문




Download : 태극기 휘날리며_3211328.hwp






(2) 버즈(Buzz) 구전marketing 의 일환
최근 제작 중인 영화나 개봉준비 중인 영화에 대한 영화계의 소문이나 평판이 흥행에 막대한 影響(영향)을 끼치는 요소로서 작용하는데 이…(생략(省略))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태극기 휘날리며_3211328.hwp( 77 )


태극기 휘날리며

다.


설명

태극기%20휘날리며_3211328_hwp_01.gif 태극기%20휘날리며_3211328_hwp_02.gif 태극기%20휘날리며_3211328_hwp_03.gif 태극기%20휘날리며_3211328_hwp_04.gif 태극기%20휘날리며_3211328_hwp_05.gif 태극기%20휘날리며_3211328_hwp_06.gif


목차

1.선정동기

2.기업조사

3.시장조사
3-1.시장규모
3-2시장구조
3-3.투자파이낸싱구조
3-4.경쟁사 analysis(분석)

4.제품조사
4-1.출영배우 및 영화내용
4-2.제작과정
4-3.제작비 및 매출액

5.戰略조사
5-1.STPanalysis(분석)
5-2.태극기SWOT
5-3.marketing 믹스

6.展望(전망) 및 방향
6-1.展望(전망)
6-2.방향



2)Price (판권 로열티와 관람요금)
지역과 날짜, 시간에 따른 탄력적인 가격
-개봉시(2월): 주중 7000원 주말 8000원
4월부터: 주중 4000원 주말 3000원 할인 상영
-KTF, 삼성카드, LG정유 고객에게는 4000원에 제공
15개국에 100억원의 판권수입

3)Place (배급과 영상)
· 전국에 많은 상영관 확보(전국 513/1200스크린 상영)
-국내의 멀티 플렉스
-동네 소형극장, 자동차 극장 등
· 해외 (일본, China)에서도 상영

4)Promotion (선정광고 戰略의 프로모션)
(1)벡스코 체험전
예전에는 서울 관객과 지방관객을 6:4 정도로 보았으나, 요즘에는 지방 관객을 5:5나 크게는6:4로 보면서 지방관객을 잡기 위하여 부산에 벡스코 체험전을 열어서 부산관객과 경남관객에게 홍보를 하는 역할을 하였다. 태극기휘날리며최종보고서 , 태극기 휘날리며경영경제레포트 ,



태극기휘날리며최종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태극기 휘날리며의 시장 제품 마케팅전략(戰略) 에 관해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




태극기 휘날리며의 시장 제품 마케팅전략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8282.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8282.kr All rights reserved.